김영애가족치료연구소

공지사항 

[2023] 사티어 모델 빙산의사소통 훈련과정 & 강사보수교육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52회 작성일 23-04-24 14:49

본문

[사티어 모델 빙산의사소통 훈련과정 & 강사보수교육 안내]

 

이 과정은 사티어변형체계치료 방법론을 적용하여 김영애가족치료연구소에서 개발한 의사소통 훈련과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히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술을 배우고 연습하는 과정이 아니라 개인의 심리, 상호작용 방식, 원가족으로부터의 영향을 심도 있게 파악하여, 자신의 대처방식을 정확히 이해하고, 더 나아가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일치적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키는 훈련과정이다. 인간관계 개선 및 의사소통 능력을 기르고자 하는 일반인, 상담과정에서 내담자의 치료와 성장에 활용하고자 하는 치료사들에게 실제적이고 효과적인 도움이 된다.

 

 

- 일 정: 2023. 5. 23 () ~ 2023. 7. 18 () 오전10:00 오후4:00 (매주 화)

- 교육방식 : 온라인(Zoom)

- 강 사: 김영애 박사 : 김영애가족치료연구소 소장 / 미국가족치료학회(AAMFT) 지도감독자/ 한국사티어변형체계치료학회 회장/ 한국가족치료학회

                                   •한국상담심리학회한국상담학회 지도감독자

- 수강료: 40만원

- 한국상담학회 회원은 본 교육 수료후 40시간 인증됨. 

-  강사보수교육 포함

    이전에 자격증을 받으신 강사분들은 재교육을 받으셔야 합니다. 이번 사티어 의사소통 훈련과정은 강사보수교육으로 인정됩니다.

    이번에 자격갱신을 하지 않으시면 자격정지가 됨을 미리 말씀드리며, Korea Satir Institute에서 강사자격증이 발급됩니다.

 

수강신청은 홈페이지 메인페이지의 왼쪽 하단 '프로그램신청'

- 댓글로는 수강신청 받지 않습니다.

신청 및 문의: TEL:010-8743-6150, koreasatir@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2022 김영애가족치료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