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애가족치료연구소

한국사티어가족상담교육원(백업) 


컴퓨터 중독 검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티어 댓글 0건 조회 1,230회 작성일 13-01-11 12:57

본문

인터넷을 한번 시작하면 생각했던 것보다 오랜 시간을 인터넷에서 보내게 된다.♬인터넷을 하다가 그만 두면 또 하고 싶다.♬인터넷 사용 시간을 줄이려고 해보았지만 실패한다.♬만약 인터넷을 다시 할 수 없게 된다면 견디기 힘들 것이다.♬인터넷을 하고 있지 않을 때에도 인터넷에 대한 생각이 자꾸 떠오른다.♬인터넷에 빠져 있다가 다른 사람과의 약속을 어긴 적이 있다.♬인터넷을 하면 스트레스가 모두 해소되는 것 같다.♬주위 사람들이 내가 인터넷을 너무 많이 한다고 지적하다.♬인터넷을 하지 못하면 안절부절못하고 초조해진다.♬인터넷을 하지 못하면 생활이 지루하고 재미가 없다.♬인터넷을 하지 못하면 생활이 지루하고 재미가 없다.♬인터넷 사용 때문에 실생활에서 문제가 생기더라도 인터넷 사용을 그만두지 못한다.♬인터넷 사용을 줄여야한다는 생각이 끊임없이 들곤 한다.♬인터넷에서 무엇을 했는지 숨기려고 한 적이 있다.♬인터넷 사용시간을 속이려고 한 적이 있다.♬인터넷을 너무 사용해서 시력 등에 문제가 생겼다.♬인터넷을 하느라고 피곤해서 수업시간에 잠을 자기도 한다.♬인터넷 사용으로 건강이 이전보다 나빠진 것 같다.♬인터넷 사용으로 인해서 생활이 불규칙해졌다.♬인터넷을 하다가 계획한 일들을 제대로 못한 적이 있다.♬인터넷 사용으로 학교 성적이 떨어졌다.♬인터넷을 하느라고 수업에 빠진 적이 있다.♬다른 할 일이 많을 때에도 인터넷을 사용하게 된다.♬인터넷을 할 때 누군가 방해를 하면 짜증스럽고 화가 난다.♬인터넷이 없다면 내 인생에 재미있는 일이란 없다.♬인터넷을 하고 있을 때 마음이 제일 편하다.♬인터넷을 하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흥미진진해진다.♬인터넷을 하는 동안 나는 더욱 자신감이 생긴다.♬인터넷을 하는 동안 나는 가장 자유롭다.♬오프라인에서보다 온라인에서 나를 인정해 주는 사람이 더 많다.♬인터넷 때문에 돈을 더 많이 쓰게 된다.♬부모님 몰래 인터넷을 한다.♬인터넷을 너무 사용해서 머리가 아프다.♬인터넷 사용으로 인해 가족들과 마찰이 있다.♬인터넷에서 알게 된 사람들이 현실에서 아는 사람들보다 나에게 더 잘해준다.♬실제 생활에서도 인터넷에서 하는 것처럼 해보고 싶다.♬인터넷을 하고 있지 않을 때에도, 인터넷에서 나오는 소리가 들리고 인터넷을 하는 꿈을 꾼다.♬인터넷을 하지 않을 때에도 하고 있는 듯한 환상을 느낀 적이 있다.♬인터넷 사용 때문에 비도덕적인 행위를 저지르게 된다.♬온라인에서 친구를 만들어 본 적이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2022 김영애가족치료연구소 All rights reserved.